'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 울산 쫀뜨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학창 시절 때부터 현재까지도 자주 먹던 쫀드기 맛집입니다.
최근 TV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전국 간식 자랑 울산 편에서 쫀드기가 나왔는데, 이곳이 아니라서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인정하는 쫀뜨기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먼저 쫀드기 가게가 있는 곳은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젊음의 거리가 있는 곳으로 학생들이 많이 찾는 울산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카페, 옷 가게 등이 많이 있습니다.
태화강 체육공원 공용주차장 굴다리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타로 가게, 옷 가게, 오락실 등이 있는 곳에 있습니다.
쫀드기 집이 여러 군데 있는데, 저는 굴다리 나오자마자 보이는 곳에 갑니다.
바로 아래 보이는 곳입니다. 👇
소떡소떡꼬치, 미니 핫도그 무지개 슬러쉬, 대왕 치즈스틱 등 간식 메뉴가 여러 개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메인은 을산 명물 ' 양념 쫀드기'
2000원, 3000원, 5000원 3가지 사이즈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튀김기에 쫀드기를 튀겨주기 때문입니다. 다른곳은 버터와 함께 열기계로 눌러서 구워주는데 시간이 지나면 딱딱하게 굳더라고요. 여기저기 가보시고 취향에 맞는 곳으로 가보세요. 하지만 저는 기름에 퐁당 튀겨주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후에 먹어도 쫀득하게 먹을 수 있고 더 맛있어서 여기를 추천합니다 ^^
'튀김은 언제나 옳다' 튀기는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빨리 나와라~~~~
저는 3000원짜리로 주문. 맛있겠죠? 튀겨진 쫀드기에 라면스프?를 뿌려줍니다. 짭짭할 맛이 맥주와 너무 좋은 안주입니다. 오늘도 맥주랑 함께 먹었습니다. 아! 현금이 없으시면 계좌이체도 됩니다.
쫀드기와 함께 거리를 구경해 보세요 ^^
성남동 위치한 쫀드기 맛집 소개를 끝.